당사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부정 및 비리에 대한 제보 또는 직장 괴롭힘·성희롱을 당한 경우 신고를 받으며
제보자 개인에 대한 신분정보는 절대적으로 보호됩니다.
제보 대상
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 및 기타 부조리한 비리 행위
업무 외적인 부당한 요구 행위 및 압력 행사
각종 거래와 관련된 불법적인 요구 행위
비효율적인 요소제거와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
제보 방법
모든 제보는 실명 및 익명 접수가 가능합니다.
실명의 경우 제보 내용에 따라 회신을 받을 수 있으며,
익명의 경우 회신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실명일 경우라도 제공한 개인정보 중 허위 내용이 있을
경우에는 익명으로 간주합니다.
제보 내용은 구체적인 사실에 입각한 내용만
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파트 관련 불편 사항 및 A/S 관련 민원은 "우미 린 고객센터" 또는
지역별 사무소 연락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경기사무소(수도권, 강원권) : 1833-5369
중부사무소(충청도, 대전, 세종) : 1833-7949
호남사무소(전라도, 광주) : 1833-8812
영남사무소(경상도, 대구, 부산) : 1833-5026
우미는 불공정 거래행위의 사전예방 및 감시시스템 구축을 위하여
"하도급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"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서면계약서 발급의무 준수 여부
하도급대금지급보증의무 준수 여부
부당한 하도급대금 결정금지 위반 여부
물품 등 구매강제금지 위반 여부
경제적 이익의 부장요구 금지 위반여부
지급기간 내 대금지급 여부
하자보수 책임의 부당전가 여부
기술유용행위 발생여부 등